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여행일기

Krakow, Poland (The last day)

by 경성현 2009. 7. 31.
728x90

July 22nd, 2009

길다고 생각했던 Poland에서의 일주일이 후딱 지나갔다.
내내 학회 session만 들었으면 아마 지금쯤 완전히 지쳐서 초토화 되었을텐데...

난 토요일(July 18th)에 parallel session에서 나의 talk이 끝나자마자 학회는 거~의 안중에도 없었고 여기저기 관광을 하면서, 힘들면 길거리 나무그늘 아래 앉아서 책도 읽고... 아주~~ 이상적이로 환상적인 일주일을 보낼 수 있었다. 월요일에는 혼자서 Weiliczka Salt Mine에도 가고..그곳에서 한국사람 몇명을 만났는데.. 그중 한명은 "용해주"라고 나와 나이가 같은 친구인데, KIA Global Leadership progrma에 뽑혀서 왔다고 한다. 참 인상 좋고 멋진 친구라 생각했었다.

어제 저녁 (July 21st)은 Conference Dinner가 있었던 날인데 1인당 220PLN, 약 100,000원에 정도의 아주~~ 고급 음식을 맛 보았다. dinner는 Krakow city에서 약간 (버스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아주~~ 시골에서 먹었다.  나중에 알게된 이야기지만, 버스를 타기 전에 경상대에서 오신 "최수경" 교수님께서 나를 한참 찾으셨다고 한다. 같은 한국 사람이라고 챙겨주시는 교수님께 정말 감사했다.

그리고 오늘 conference가 끝나고, 최수경 교수님께서 "저녁+아이스크림+커피"까지 fulll course로 대접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다시 한번 느낀거지만, 입자물리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대대부분 넘흐넘흐 착한 마음씨를 가졌음에 틀림 없다...(대부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 식사를 했던 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호~~~ ㅋㅋ 신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



Now, let's move on to the city, Vienna!

728x90